작성일
2023.02.13
수정일
2024.09.24
작성자
간호대학
조회수
1224

[재공지]"출석인정 신청" 절차 변경 안내(2021.2학기부터)

※ 출석인정 신청 대상: "결석"한 수업에 한함 (비대면으로 수업에 참여한 경우, 신청대상 아님)

※ 코로나19 등으로 비대면으로 수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우, 사전에 해당과목 교수님께 연락드려 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
 

학생이 직접 방문 신청하는 現 출석인정 신청.허가 절차의 불편함 해소와 업무의 효율적 처리를 위해

2021학년도 2학기부터 출석인정 신청 절차가 전산화됩니다.
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 안내를 잘 읽고 절차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.

 


1. 진행 절차

 

학생

행정실

학생

담당교수

온라인 신청

(증빙서류* 첨부)

행정실 연락

증빙서류

검토 후

승인 처리

출석인정허가서

담당교수님께 제출

출석인정

 

 

 

 

*증빙서류출석인정 사유에 해당하는 증빙서류 (면접예정서, 진료확인서 등은 당일만 인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)

 

 

    

2. 메뉴 및 신청절차(학생)

   1) 메뉴 학생지원시스템 수업 출석인정신청

   2) 신청절차

  

출석인정신청 화면에서 신청하기’ 버튼 클릭

입력항목 기입

(교과목 및 기간 선택사유 입력

첨부파일 업로드 등)


*파일은 1개만 업로드 가능함

(하나의 파일로 모아 스캔)

 

 

입력항목 모두 기입 후

등록’ 버튼 클릭

 

 

이상 없으면 등록,
후  화면  종료

(이상이 있으면 오류메시지 출력)

 

 

1. 간호대학 행정실에 연락(담당자 메일)


2. 승인완료 
확인


3. 출석인정허가서를
출력하여 담당 교수님께 제출

  

 

      신청 후 반드시 간호대학 행정실 학사 담당자에게 알려주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        - 1~2학년 학사: 051-510-8310, say13@pusan.ac.kr

        - 3~4학년 학사: 051-510-8313, hjyoon@pusan.ac.kr

 

     ※ 신청내용 수정은 신청내역 삭제 후 신규입력 해야하며삭제는 승인여부가 승인전’ 상태에서만 가능

      승인완료 후 수정사항이 발생한 경우기존 신청건과 별도로 재신청하여 출석인정허가 득해야 함

 

  

 

 

 

*붙임: 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 사용자설명서(학생용)

첨부파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