※ 출석인정 신청 대상: "결석"한 수업에 한함 (비대면으로 수업에 참여한 경우, 신청대상 아님)
※ 코로나19 등으로 비대면으로 수업에 참여하고자 하는 경우, 사전에 해당과목 교수님께 연락드려 승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.
학생이 직접 방문 신청하는 現 출석인정 신청.허가 절차의 불편함 해소와 업무의 효율적 처리를 위해
2021학년도 2학기부터 출석인정 신청 절차가 전산화됩니다.
신청하고자 하는 학생은 아래 안내를 잘 읽고 절차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.
1. 진행 절차
학생 | → | 행정실 | → | 학생 | → | 담당교수 |
①온라인 신청 (증빙서류* 첨부) ②행정실 연락 | 증빙서류 검토 후 승인 처리 | 출석인정허가서 담당교수님께 제출 | 출석인정 |
*증빙서류: 출석인정 사유에 해당하는 증빙서류 (면접예정서, 진료확인서 등은 당일만 인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)
2. 메뉴 및 신청절차(학생)
1) 메뉴 : 학생지원시스템 - 수업 - 출석인정신청
2) 신청절차
출석인정신청 화면에서 ‘신청하기’ 버튼 클릭 | → | 입력항목 기입 (교과목 및 기간 선택, 사유 입력, 첨부파일 업로드 등) *파일은 1개만 업로드 가능함 (하나의 파일로 모아 스캔) |
→
| 입력항목 모두 기입 후 ‘등록’ 버튼 클릭 |
→
| 이상 없으면 등록, (이상이 있으면 오류메시지 출력) |
→
| 1. 간호대학 행정실에 연락(담당자 메일)
3. 출석인정허가서를 |
※ 신청 후 반드시 간호대학 행정실 학사 담당자에게 알려주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1~2학년 학사: 051-510-8310, say13@pusan.ac.kr
- 3~4학년 학사: 051-510-8313, hjyoon@pusan.ac.kr
※ 신청내용 수정은 신청내역 삭제 후 신규입력 해야하며, 삭제는 승인여부가 ‘승인전’ 상태에서만 가능
※ 승인완료 후 수정사항이 발생한 경우, 기존 신청건과 별도로 재신청하여 출석인정허가 득해야 함
*붙임: 출석인정신청 프로그램 사용자설명서(학생용)